┃원츠패스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 2개월 연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HPE 아루바 네트워킹 제품/솔루션 제공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IT 운영 환경 구현
[데이터넷] AI 인프라 전문기업 원츠넷(대표 이선혜)은 ‘원츠패스(Wants PASS)’ 서비스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3년 4월 론칭한 원츠패스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병원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높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실제 이용 기업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원츠넷은 더 많은 기업이 원츠패스의 뛰어난 IT 인프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5월부터 진행된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
원츠패스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고성능 제품 및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구독형 기반 서비스로, IT 전문 엔지니어가 도입, 컨설팅, 구축, 관리까지 운영 전반을 담당한다. 덕분에 IT 인력이 없거나 네트워크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도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보안 인프라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원츠패스를 통해 제공되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제품 및 솔루션은 가트너 MQ(Magic Quadrant)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18년 연속 리더, SD-WAN 부문 7년 연속 리더로 선정될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을 언제든 자유롭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보안 솔루션 HPE 아루바 네트워킹 SASE, AI 기반의 클라우드 운영 솔루션인 센트럴(Central)도 추가할 수 있어 실시간 모니터링 및 관리도 가능하다.
원츠넷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기업이 원츠패스의 필요성과 가치를 기대하는 것을 확인했다”며 “원츠넷은 네트워크 및 보안 인프라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원츠패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IT 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츠넷은 HPE 아루바 네트워킹 플래티넘, PBS, MSP 파트너 자격 획득은 물론 파트너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및 5관왕 달성, 국내 최초 HPE 아루바 네트워킹 SSE 및 와이파이 7 도입 계약 체결 등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 지원 역량을 입증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디지털 및 AI 인프라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