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원츠넷,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 획득

PR_C 2024-11-08 조회수 15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디지털 인프라 IT 전문기업 원츠넷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원츠넷은 지난 5월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4년 강소기업’에 선정된 것과 6월 국제표준 ‘ISO9001’, ‘ISO45001’ 인증까지 명실상부 최고의 IT 전문기업 선두주자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메인비즈는 Management Innovation Business를 뜻하며 국제협력기구(OECD) 기업혁신 지침 '오슬로 매뉴얼'에 근거해 정부가 우수한 경영혁신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서비스, 마케팅, 공정, 인사조직 등 경영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기술 개발, 제품 및 솔루션 품질 관리, 고객 중심의 경영 등 여러 기준을 충족한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인증을 수여한다.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금융 및 세제 혜택, 판로 및 수출 지원, R&D 지원, 인력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츠넷은 전문적인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IT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R&D 센터 등 연구 및 개발 환경을 구축해 IT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서비스 역량을 키우고 있다.

원츠넷 김형우 전무는 “혁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IT 기술과 시장 수요, 임직원의 능동적인 적극성이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동시에 고객에게 우리의 솔루션이 실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혁신적임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고 고객 신뢰도를 높이며 IT 인프라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