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ASE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보안 혁신에 앞장서는 원츠넷!

PR_J 2024-12-05 조회수 87



단일 플랫폼으로 일관된 연결성과 강력한 보안 제공
플래티넘 파트너 원츠넷 ‘원츠패스’ 공급 박차


[데이터넷]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와 원격 근무 환경의 확산으로 네트워크 및 보안 관리에 전례 없는 복잡성에 직면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요구에 맞춰 기업의 업무 환경도 변화해야 하지만 그 속도를 맞추기 위해서는 부족한 인프라, 사이버 보안 위협 등은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다.

이에 HPE 아루바 네트워킹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 솔루션을 해결책으로 제시했다. HPE 아루바 SASE는 SD-WAN 솔루션인 ‘엣지커넥트(EdgeConnect)’와 ‘SSE(Security Service Edge)’가 하나로 통합해 단순히 네트워크나 보안 기능 제공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단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일관된 연결성과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

SD-WAN과 SSE 밀결합
‘엣지커넥트’는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네트워크 인프라 관리 및 운영을 간소화한다. 따라서 관리자는 직관적인 제어 기능을 활용해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자동 트래픽 라우팅을 통한 최적의 액세스 경로를 구현해 사용자는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장치에 접근하고 최적화된 액세스 경험을 누릴 수 있다.

SSE는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 SWG(Secure Web Gateway), CASB(Cloud Access Security Broker), DEM(Digital Experience Monitoring)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사용하기 간편한 통합된 인터페이스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 장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한 접근을 보장하고, ZTNA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신뢰를 제로로 설정하고 인증 및 권한 부여 과정에서 모든 접근을 철저히 검증하는 방식으로 보안을 강화한다.

HPE 아루바 SASE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은 복잡한 네트워크 인프라 관리 간소화는 물론 운영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성능의 보안 플랫폼을 통해 사이버 보안 위협의 실시간 탐지 및 대응과 함께 AI 기반 위협 탐지, 자동화된 보안 정책 적용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보안 침해 사고 및 데이터 손실 방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네트워크 보안 혁신 앞장
HPE 아루바의 플래티넘 파트너이자 MSP 파트너인 원츠넷은 자체 MSP 서비스인 ‘원츠패스(Wants PASS)’를 통해 고객이 SASE 솔루션을 복잡한 과정 없이 빠르고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단순 솔루션 도입만 아니라 구축 및 운영 관리까지 지원하며 HPE 아루바의 고성능 엔터프라이즈급 제품과 뛰어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와 모니터링까지 제공해 비즈니스 목표를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한다.

원츠넷 관계자는 “AI 기술의 고도화와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의 중요성에 발맞춰 HPE 아루바는 네트워크 및 보안 기술을 통합하고 연계한 SASE로 네트워크 보안 시장 선도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원츠넷은 HPE 아루바와 협력을 강화해 기업이 SASE를 더욱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네트워크 및 보안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