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원츠넷, 전사 워크샵 개최..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 제공

PR_J 2024-12-19 조회수 292



디지털 인프라 IT 전문 기업 원츠넷이 오는 12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동안 전사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워크샵은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지난 11월 더 넓고 쾌적해진 사옥으로 확장 이전한 뒤 앞으로의 클라우드 AI 및 레거시 분야에서 더욱 혁신적인 IT 선도기업을 그려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워크샵 장소는 단독 풀빌라 전체를 대관하여 최신 노래방 기기 및 스크린 골프 등 여러 가지 놀이시설이 갖춰진 시설에서 진행되며, 직원의 사기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총 5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다. 아이폰16부터 아이패드,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최신 기기를 비롯한 퀄리티 높은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을 통해 제공된다.  


원츠넷은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4년 강소기업 선정, ISO9001, ISO45001 인증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하며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보유하고 안정적이며 내실 있는 탄탄한 기업임을 증명한 바 있다. 


또한 HPE Aruba Networking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IT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력을 높이고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며 IT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이는 중이다. 


원츠넷 김형우 전무는 “그동안 이뤄낸 많은 성과는 모두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한 덕분이다, 이번 워크샵은 임직원들의 업무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이자 서로 소통하고, 힐링하며 사기를 북돋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직원들의 복지와 만족도를 높이는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하고,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 향상과 더 나은 근무 환경 조성을 목표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