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원츠넷, MSP 서비스 '원츠패스' 런칭

관리자 2023-11-07 조회수 494


원츠넷(대표 이선혜)은 IT인프라 및 솔루션을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서비스 방식으로 제공하는 원츠패스(Wants PASS)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원츠패스의 IT 솔루션을 구성하기 위하여 지난 2월 27일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와 MSP 파트너 계약을 맺었고, 이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맺은 파트너 계약이다.

원츠넷의 원츠패스는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기반의 고성능 제품 및 보안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매월 합리적인 금액의 월 과금 형태로 구축, 운영, 유지보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며, 고객이 필요한 제품 및 솔루션으로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 또한 포함되어 있다.

MSP란 Managed Service Provider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뜻하며 고객의 인프라 및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 운영, 관리 등 관련된 전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츠넷 김형우 전무는 “인프라 및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지만, 초기 도입과 IT 관리자를 두기에는 비용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이 많이 있다. 원츠패스는 사용료를 월 과금 형태로 제공하여 초기 도입 비용의 부담을 줄였다"며 "고성능의 기업용 제품을 통해 보안과 속도는 강화하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담당 IT 인프라 전문가의 24시간 모니터링 및 관리로 장애 발생 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어 IT 관리가 필요한 기업에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원츠넷은 원츠패스를 런칭 후 빠르게 국내 유니콘 기업을 포함한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로 우수성을 입증하였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원츠패스를 홍보하여 추가적인 고객사 확보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